비학위과정

CHONGSHIN UNIVERSITY CONTINUING EDUCATION CENTER

교육과정소개

01
총신대학교부설평생교육원 교육과정 장로권사교육원
 
총신대학교 장로권사교육원에 장로님과 권사님, 그리고 앞으로 장로와 권사로 섬기실 집사님을 초대합니다. 총신대학교는 1901년 평양신학교가 개교한 이래 120여년 동안 민족복음화와 세계선교를 위한 목회자를 양성하는데 힘써 왔습니다. 이제 목회자 양성 교육뿐만 아니라 교회의 중직인 장로직과 권사직 수행을 위한 1년 2학기 교육과정을 개설하였으니 이 과정을 통해 보다 신실하고 역량있는 장로님과 권사님으로 세워지시기를 기도합니다.
02
총신대학교부설평생교육원 교육과정 아카데미과정
 
4차 산업혁명 시대, 혁신적인 변화의 시대 속에서 성인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선별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문교양, 심리상담, 건강, 교육전문가 등 필요에 따라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하여 활기찬 캠퍼스 생활을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03
총신대학교부설평생교육원 교육과정 콘서바토리
 
총신 콘서바토리는 본교의 정체성에 맞는 교회음악을 지도할 인재를 양성하는 대표적인 교육기관입니다.
교회에 필요한 음악인을 배출하기 위해 교회음악지도자, 최고연주자, 반주자 및 지휘자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 시대 흐름에 맞는 칼림바, 우쿨렐레 등의 자격증 과정도 지도하고 있습니다. 총신 콘서바토리와 함께 무한한 잠재력을 깨우고 한국과 세계가 필요로 하는 교회음악의 지도자가 되시길 바랍니다.